컴퓨터 화면이 안나와요 [해결책]


안녕하세요


이번 포스팅 주제는 컴퓨터 화면이 안나와요 - 해결책 찾기


컴퓨터 화면이 안나온다고해서 모니터의 문제가 아닙니다..대부분의 경우..






그리고 고장이 아닐 확률도 높습니다..경험상..


그럼 무슨문제때문에 화면이 안나오는지 그 이유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.





컴퓨터 내부와 상관있을 확률이 높습니다.


제일먼저 할일 - 컴퓨터 재부팅을 해보세요


해결될 가능성이 있습니다




그래도 안된다면 그다음 파워선이 잘 꽂혀있는지 이부분도 확인해주세요~






아직도 안되시나요? 이제부터는 조금 귀찮아질수 있습니다.






메모리카드를 뽑으셔서 한번 닦은후 다시 꽂아보세요~




아직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그래픽카드를 의심해 볼수있습니다.


그래픽카드역시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세요!


역시 홈을 한번 닦거나 후~불어주세요~


모든 부품들은 손이 안가게 조심해서 다뤄주시구요~






일시적으로 컴퓨터 화면이 안나온다면 이정도선에서 대충 해결이 되던데..


계속적으로 안되신다면..그래픽카드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.


전문가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~


그럼이것으로 컴퓨터 화면이 안나와요 - 해결책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.







Posted by 만드기2
,